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
가치를 만들어갑니다
-
01
온라인 문의
-
02
사무실 상담
-
03
실측 및 계약
-
04
설계 및 디자인진행
-
05
공사진행
-
06
공사완료 및 촬영
-
07
사후관리
Step. 01
- 온라인 문의
-
홈페이지 내 게시판을 통하여 대략적인 견적을 받으실 수 있으며, 전화 문의 시 사무실 상담예약이 가능합니다.
공사시작 전 설계기간이 필요한 점 참고하셔서 공사 예정일 기준 최소 2개월 전에 상담을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 사무실 방문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전화 예약만 가능합니다. TEL. 053.794.7160
Step. 02
- 사무실 상담
-
고객님의 라이프 스타일과 원하시는 컨셉을 바탕으로 대략적인 디자인이 제시되며 공사 항목에 따른 견적이 산출됩니다.
사무실 내방 시 현장 사진 및 도면을 지참하시면 보다 상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Step.03
- 실측 및 계약
- 실측 및 계약 담당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실측 후 최종 견적이 산출되며, 이를 바탕으로 계약이 이루어집니다.
Step. 04
- 설계 및 디자인진행
- 현장 실측 자료를 바탕으로 설계 및 디자인이 이루어지며 구체적인 디자인 방향 제시 및 평면도 / 3D시안 작업이 진행됩니다.
Step. 05
- 공사진행
-
확정된 디자인으로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우수한 각 파트별 시공팀들과 함께 공사를 진행합니다.
작은 부분 하나하나, 구석구석 세밀하게 완성도 높은 디자인이 나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Step. 06
- 공사 완료 및 사진 촬영
-
공지된 공사기간 내에 작업을 완료합니다.
완료 시점에 고객님과 현장 점검을 마치게 되며, 홈 스타일링에 대한 계약이 진행된 경우 스타일링 작업이 진행됩니다.
최종 마감 후 촬영 일정이 진행되고, 촬영된 자료는 당사 홈페이지와 SNS 자료로 활용됩니다.
Step. 07
- 사후관리
- 시공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하자발생 시 빠른 시간 내 처리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.